네모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1. 총칙

(주)슈가힐(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를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항목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과 항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1) "회사"는 회원가입과 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구분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일반 서비스 이용 시 성명, 이메일, 비밀번호, 기기정보(OS정보), ADID/IDFA, ip주소, 쿠키, 서비스이용기록, 방문기록SNS(카카오, Facebook, Apple, Naver 등) 로그인 이용 시, 로그인 정보 식별 값, SNS 프로필 사진, 휴대폰 번호,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확인정보), 사업자 정보 (이메일 주소, 연락처,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연락처, 중개업소 등록번호, 대표자 정보 등), 고객센터 통화내용 녹취본, 위치정보(위치정보서비스이용약관 동의에 따르며 별도의 동의 절차에 따라 처리됨) 회원가입, 중복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의 확인, 서비스 제공 및 상담, 민족도 및 설문 조사,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전달, 서비스 품질 확인 및 개선, 부정이용방지, 사고조사, 보안정책 수립, 서비스 이용현황 통계분석 및 활용,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고객별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정기 간행물 발송,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회원 탈퇴 시 즉시 삭제(단, 법정 의무 보유기간 및 정보보호를 위한 내부 방침에 의해 보관이 필요한 정보는 해당 기간동안 보관됩니다.), 서비스 제공 목적 달성 시 까지
    매물 문의 서비스 이용 시 이름, 휴대폰 번호 서비스 제공 및 상담, 부정이용 확인 및 방지, 만족도 조사 (고객안심콜 등), 본인·연령확인, 신규서비스 개발, 문의사항 또는 불만·분쟁처리,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내 점포 서비스 이용 시 사업자등록번호, 매물 정보(층수, 전용면적, 건물형태, 월세, 보증금)
    매물 내놓기 서비스 이용 시 이름, 휴대폰 번호, CI(연계정보), 업종 또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매물주소, 신청자 유형, 거래유형, 매물 개수, 사용용도 서비스 제공 및 상담, 부정이용 확인 및 방지, 만족도 조사 (고객안심콜 등), 본인·연령확인, 신규서비스 개발, 문의사항 또는 불만·분쟁처리,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허위매물 검수, 본인인증
    허위매물 신고 서비스 이용 시 휴대폰 번호, CI(연계정보) 개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만족도 조사, 정책자료 활용, 허위매물 검수, 본인인증
  2.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 웹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면양식, 팩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와 온라인 상담, 이벤트 응모 등
    • - 생성정보 수집 Tool을 통한 수집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1)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및 운영
  2.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고객별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정기 간행물 발송,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4.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가 최초 회원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개인정보를 입력할 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등의 내용에 대해 동의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를 체크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취급합니다.

5.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위탁

  1.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2) 다만 제휴관계나 위탁처리를 위한 경우 합당한 절차를 통한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이용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제휴관계의 변화 또는 종결될 경우에도 고지합니다. 또한 제휴관계가 종결될 경우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이용자님의 동의가 없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하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처리와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목적, 위탁처리 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위탁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3. 3)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된 경우, 거래 당사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당사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4) 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 및 상담 등의 원활한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제공받는자, 제공 정보,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제공 정보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사업주체 (예: 중개사무소)
    모두보기
    이름, 휴대폰 번호 이용자가 문의한 서비스 제공 및 상담 서비스 목적 달성 시 까지.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령에 따른 보관 의무가 있을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보관됨
    사업주체 (㈜직방) 중개사 정보(성명, 연락처,이메일), 매물 정보 부동산 매물 및 중개사 정보 공개
  5. 5) 개인정보 위탁 제공
    개인정보 위탁 제공
    수탁업체 위탁업무내용 위탁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SendGrid 이메일 발송 이메일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및 서비스 종료 시까지 (이용자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처리 위탁됨)
    NHN Cloud SMS 발송 휴대폰 번호
    KICC EasyPAY 광고상품 대금 결재 신용카드 정보
    SK 텔링크 안심번호 (050번호) 및 녹취서비스 제공 성명, 연락처, 녹취본
    슈어엠주식회사 카카오 알림톡 발송 성명, 연락처, 주소
    Amazon Web Services Inc. 데이터 보관 서비스 이용 기록

6.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파기

  1. 1)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이용계약의 종료시 또는 서비스 제공 목적 달성 시까지며, 이용계약 종료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재가입 방지 및 가입승낙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하거나 공개한 정보는 소멸되지 않거나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1. (1)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
    2. (2)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
    3. (3) 다음의 경우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부동산 매물 등록에 관한 기록: 3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년
  2. 2)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3)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당해 이용자의 열람요구가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4)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① "회사"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정한 보존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파기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파기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이메일, 문자 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의 파기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간 만료 전 서비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5. 5)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효율적인 업무 처리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해외 서비스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원 탈퇴를 통해 국외 이전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 국외 이전을 거부할 경우,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국외 이전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단, 국외 이전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관한 사항
    이전받는 업체(연락처) 이전 국가 이용 목적 이전 항목 이전 일시 및 방법 보유 및 이용 기간
    Google LLC
    (googlekrsupport@google.com)
    미국 통계 분석 및 서비스 향상 목적 UUID, 서비스 이용 기록,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항목에 있는 개인 정보 항목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회원 탈퇴 또는 서비스 변경 시까지
    (현재 회사가 이용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변경 시까지)
    Appsflyer Ltd.
    (privacy@appsflyer.com)
    미국 통계 분석 및 서비스 향상 목적 UUID, 서비스 이용 기록,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항목에 있는 개인 정보 항목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회원 탈퇴 또는 서비스 변경 시까지
    (현재 회사가 이용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변경 시까지)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대리자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2)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 정보 수정’(PC), ‘내 설정’(모바일)을 통해,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 요청이 가능합니다.
  3. 3)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및 가입 해지 요청이 가능합니다.
  4. 4)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통지합니다.
  5. 5)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6.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파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와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1) 쿠키란?
    •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 (cookie)'를 사용합니다.
    • - 쿠키는 웹 서비스 제공자의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여기에는 방문한 웹사이트의 정보 등이 담겨있습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 쿠키는 이용자 컴퓨터의 웹브라우저는 식별하지만 이용자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옵션 메뉴를 통해 쿠키의 수용 여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 "이용자"들이 방문한 "네모"의 각 서비스의 접속여부, 매물확인여부, 문의하기 등에 사용합니다.
    •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동의 절차를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네모’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2. 2) "회사"는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 -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 이용자의 웹/모바일앱서비스 방문이력, 설치이력, 검색/결제/구매 등 사용이력, 광고식별자, 기타 규제기관 가이드라인에 따라 행태정보로 인정되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
    • -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의 웹 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시 자동 수집
    • - 행태정보 수집 목적 : 이용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추천서비스(광고포함)를 제공
    • -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 회원탈퇴시까지 ※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 까지 보관하며 내부규정 위반시에 규정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됨.
  3. 3)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처리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 -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려는 광고 사업자 : Google, Meta, Kakao, Naver, AppsFlyer, Criteo, 와이더플래닛, 카울리
    • -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 - 수집·처리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모바일앱서비스 방문이력, 설치이력, 검색/결제/구매 등 사용이력, 광고식별자, 기타 규제기관 가이드라인에 따라 행태정보로 인정되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
    • - 보유·이용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 까지 보관하며 내부규정 위반시에 규정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됨.
  4. 4)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이나 만14세 미만의 아동을 주 이용자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부터 맞춤형 광고 목적의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에게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하여 광고식별자를 수집·이용합니다. 정보주체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 스마트폰의 광고식별자 차단/허용
      (1) (안드로이드)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③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
      (2) (아이폰)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추적 → ④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 모바일 OS 버전에 따라 메뉴 및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7) 정보주체는 웹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를 통한 맞춤형 광고 차단/허용
    • (1) 인터넷 익스플로러(Windows 10용 Internet Explorer 11)
      -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
      -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 (2) Microsoft Edge
      - Edg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 후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여부 및 수준을 선택합니다.
      -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여부를 선택합니다.
    • (3) 크롬 브라우저
      - Chrom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한 후, 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 설정 페이지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고 「개인정보」 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 쿠키 섹션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8. 8) 정보주체는 아래의 연락처로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름 :
    이장연
    소속 :
    개발 그룹
    직위 :
    CTO
    E-mail :
    help@sugarhill.co.kr
    전화번호 :
    1599-4385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또는 통신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네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1. 위치기반정보의 수집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위치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며, 위치기반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슈가힐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관리자 지정

  1.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이용자가 안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2. 2)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멸실,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 등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서 규정한 관리책임자를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름 :
이장연
소속 :
개발 그룹
직위 :
CTO
E-mail :
help@sugarhill.co.kr
전화번호 :
1599-4385

[ 고객센터 ]
대표번호 :
1599-4385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30 (점심시간 12:30 ~ 13:30)
FAX :
02-6944-9338
E-mail :
help@sugarhill.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4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 및 회사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서비스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하며, 본 정책은 시행일자에 시행됩니다.